[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3월 컴백에 앞서 ‘진심이 닿다’ OST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공원소녀의 메인보컬 서령, 레나가 가창에 참여한 이동욱, 유인나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 Part.4 ‘마음을 담아 (Be your star)’ 음원이 오늘(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마음을 담아 (Be your star)’는 극 중 갓 사랑에 빠진 주인공 두 사람의 달달하고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지치고 힘들어 어두워진 마음을 밝혀 안아주겠다는 고백을 담은 사랑스러운 노랫말이 인상적이며, 밝은 댄스에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마음 한구석을 간지럽히는 멜로디와 서령과 레나의 사랑스러운 보이스가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특히, 공원소녀는 지난 25일부터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의 본격적인 티징을 시작, 눈길을 사로잡는 인상적인 아트웍과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 일정을 예고하며 2집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오늘 발매 될 서령, 레나의 ‘마음을 담아 (Be your star)’에도 팬들의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드라마 OST 음원 발매 소식과 함께 오늘(28일) 오후 2시부터 YES24,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 주요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공원소녀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의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으로, 공원소녀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오는 13일 컴백을 앞두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공원소녀의 메인보컬 서령, 레나가 참여한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 Part.4 '마음을 담아 (Be your star)'는 오늘(2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엠넷 등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