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한류스타 박해진이 특별한 팬 사인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박해진은 26일 서울 용산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에서 진행된 '신라아이파크 면세점 X 샤인마스크 박해진 팬사인회'에 참석, 한국과 전 세계 팬들과 유쾌한 만남을 가져 화제다.

여배우 부럽지 않은 아름다운 피부로 유명한 박해진은 LED 샤인마스크 모델로 발탁,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날 사인회를 열었다. 사인회에는 한국 팬들은 물론 중국 등 아시아 각지에서 온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뤄 박해진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VIP라운지에서 박해진과 수십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거느린 중국의 인플루언서인 유명 '왕홍(網紅)'들과의 즉석 질의응답이 진행됐다. "평소 피부관리를 어떻게 하면 그런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지"란 질문에 박해진은 흔쾌히 "저도 열심히 관리하고 피부를 지키고 있다. 또한, 바쁜 시간엔 오전 오후 상관없이 샤인마스크의 도움을 받는다.틈나는 시간에 수분크림, 팩 등을 한 후 샤인마스크를 쓰면 메이크업할 때 도움을 많이 받는 편." 이라고 답변해 왕홍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며, 다같이 단체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2부 순서로 진행된 팬 사인회에서는 박해진이 직접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표하며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박해진은 그를 보기 위해 한국 및 해외 각지에서 달려온 팬들의 이름을 정성스레 적어주고 눈을 마주치며 인사했고 얘기도 들어주며 '팬 바보'다운 모습으로 현장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사인회장을 가득 메운 팬들은 물론 면세점 고객들까지도 박해진의 눈빛과 손짓 하나에 탄성을 보내며 그의 팬서비스에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박해진은 드라마 '시크릿(가제)'의 남자주인공 강산혁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