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래퍼 식케이(Sik-K)가 본인의 스물여섯 번째 생일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식케이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플립(FL1P)’을 발매한다.

‘플립(FL1P)’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싱글 ‘파이어(FIRE)’ 이후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식케이가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앨범명은 지난 2016년 발매한 EP앨범 ‘플립(FLIP)’과 발음이 같지만 식케이는 스펠링 ‘I’를 ‘1’로 바꾸면서 정규앨범다운 풍성하고 다채로운 사운드로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음을 예고했다.

첫 번째 타이틀곡 ‘노이지(NOIZY)(Prod. GroovyRoom)’는 록 기반의 사운드에 식케이만의 솔직한 노랫말을 담아냈으며, 대세 프로듀싱팀 그루비룸과 호흡을 맞췄다.

‘노이지’와 함께 앨범의 투톱을 맡은 두 번째 타이틀곡 ‘19 카이엔 프리스타일 (19 CAYENNE FREESTYLE)(Prod. Girlnexxtdoor)’은 속도감 있는 리듬감과 식케이의 세련된 래핑 및 가사가 어우러지며 처음부터 끝까지 귀를 집중해서 듣게 되는 곡이다.

더블타이틀곡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선공개곡으로 발표한 ‘ADDICT’를 비롯해 ‘FLIP : FL1P’, ‘VANESSA (Feat. CRUSH)’, ‘LOVE ACHES’, ‘FXCK.THAT.FLOWER’, ‘OUTTA MY HEAD’, ‘MI CASA ES TU CASA (Feat. JESSI, THE QUIETT)’, ‘XIBAL’, ‘FIRE’, ‘RUNNIN’’, ‘R.I.P (REST IN PARTY)’, ‘SORRY (1000)(Feat. CRUSH)’까지 총 14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플립(FL1P)’ 전곡은 금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식케이는 오는 3월 17일부터 진행되는 2019 유럽투어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