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키위밴드와 바비디의 메인보컬로 활약한 가수 새빈이 디지털 싱글 ‘Some Night’을 발표했다.

디지털 싱글 ‘Some Night’은 2월 25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에 동시 발매됐다.

디지털 싱글 ‘Some Night’은 새빈만의 감성적인 가사와 특유의 멜로디를 담은 곡으로 사랑에 잠 못 드는 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내용의 서정적이면서도 감성적인 가사에 어쿠스틱한 R&B 리듬을 결합해 특유의 음률을 지닌 곡이다.

특히 이번 발표하는 ‘Some Night’은 새빈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하는 등 그녀만의 음악세계를 엿볼 수 있는 기회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래퍼 시은이 이번 곡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면서 감성과 힙합이 어우러진 독특함을 느끼게 한다.

또한 새빈은 이번 디지털 싱글 발표 이후 3월 중 디지털 앨범 ‘Stay Here With Me’ 발표를 준비하는 등 솔로 데뷔 이후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면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가수 새빈은 지난해 연말 웹드라마 ‘돈이면 다냐’의 주연으로 발탁돼 극중 송아리 분으로 활약할 예정이며 현재 촬영 중에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