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그룹 NCT 멤버 도영이 싱어송라이터 듀오 로코베리와 콜라보 곡을 발표한다.

25일 하얀달 엔터테인먼트는 “로코베리(로코, 코난)와 NCT 도영이 함께한 신곡 ‘헤어지지 말아요 우리’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헤어지지 말아요 우리’는 로코베리 특유의 감미로운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도영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로코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로코베리는 펀치의 ‘밤이 되니까’를 비롯해 ‘도깨비’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소유 ‘아이 미스 유(I Miss You)’, 찬열과 펀치의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 '올웨이스'(ALWAYS), 첸과 펀치의 '에브리타임'(Everytime)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프로듀싱하며 믿고 듣는 대세 듀오로 입지를 굳혔다.

로코베리와 첫 호흡을 맞춘 도영은 NCT 활동은 물론 ‘38사기동대’, ‘학교 2017’, ‘라디오 로맨스’ 등 드라마 OST를 통해 감미로운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다운 면모를 선보인 바 있는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로코베리와 NCT 도영이 함께한 콜라보 싱글 ‘사랑하지 말아요(Prod.로코베리)’는 오는 3월 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