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뮤직 레이블 밀리언마켓의 프로젝트 앨범 ‘밀리언퍼즐’의 첫 번째 아티스트가 공개됐다.

25일 밀리언마켓은 “래퍼 오담률과 하이컬러(뉴아, 수하)가 오는 26일 밀리언마켓 프로젝트 앨범 ‘밀리언퍼즐(MILLION PUZZLE)’ 첫 번째 곡 ‘너의 계절’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밀리언마켓은 이날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너의 계절’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밀리언퍼즐(MILLION PUZZLE)’ 첫 번째 주자 오담률과 하이컬러를 공개했다.

또한 티저 이미지 하단에는 ‘2019.02.26 PM 6:00’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음원 발매일시를 유추하게 했다.

‘밀리언퍼즐(MILLION PUZZLE)’은 밀리언마켓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속 아티스트들은 물론 외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장르에 구분 없이 다양하고 트렌디한 음악 콘텐츠로 밀리언마켓이라는 새로운 그림의 퍼즐을 선보일 예정이다.

Mnet ‘고등래퍼2’를 통해 독보적인 보이스와 감각적인 래핑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오담률과 JTBC ‘믹스나인’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실력으로 인정받았던 감성 보컬 듀오 하이컬러가 그 첫 번째 조각으로 참여해 어떤 감성의 곡을 탄생시켰을지 신곡 ‘너의 계절’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담률과 하이컬러가 함께한 ‘밀리언퍼즐(MILLION PUZZLE)’ 첫 번째 곡 ‘너의 계절’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