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JYP의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 후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앞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 트로피를 차지한 ITZY는 데뷔 12일 만에 지상파 첫 1위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23일(오늘) 오후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우디의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ITZY(있지)의 '달라달라', 화사의 '멍청이'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ITZY(있지)가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ITZY는 "JYP 박진영 PD님을 비롯해 JYP 가족여러분 감사드린다. 뒤에서 저희보다 고생하시는 스태프 언니 오빠에게도 감사드린다. 꿈만 같은 일이 계속 일어나서 얼떨떨한데 초심 잃지 않는 ITZY가 되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 날 몬스타엑스가 수록곡 'Play it Cool'과 타이틀곡 'Alligator'로 섹시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완벽한 컴백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이외에도 태민, SF9, 용감한 홍차, 트레이, CLC, 온앤오프, 드림캐쳐, 임팩트, 베리베리, 에이티즈, 핑크레이디, 세븐어클락, 원어스가 출연해 각자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