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정석용이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초능력 로맨스릴러에 묵직한 무게감으로 긴장감을 더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이하 ‘그녀석’)에 믿고 보는 배우 정석용(윤태하 역)이 출연해 긴장감 가득한 수사극에 미스터리함을 배가할 예정이다.

정석용은 극 중 비밀을 감춘 소녀 윤재인(신예은 분)의 아빠 윤태하 역을 맡았다. 젊은 시절 넘치는 정의감을 가진 소방관이었던 그는 부조리한 사회 속 일련의 사건을 통해 해고통보를 받고 이후 아파트 경비원으로 일하게 된다고.

그러나 오늘(22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태하(정석용 분)가 ‘영성아파트’가 적힌 경비원 복장을 한 모습이 포착, 주머니에 손을 숨긴 채 어딘가 날카로운 눈빛으로 주위를 바라보고 있어 그가 살피는 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자신 앞을 막아 선 아파트 주민들과 대치하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까지 예고해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특히 매 작품마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연기로 임팩트를 남겼던 정석용이기에 과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또 어떤 색채를 보여줄지, 심장을 조이는 서스펜스에 밀도 높은 완성도를 더할 그의 열연이 기대되고 있다.

정석용의 존재감으로 극에 무게감을 더할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박진영(GOT7), 신예은, 김권, 김다솜의 핫한 청춘 배우들을 비롯해 조병규, 박철민, 김효진 등 탄탄한 라인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왕이 된 남자’ 후속으로 오는 3월 1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