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오감을 자극하는 맛 평가단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 회기동 벽화골목' 편에 네이처 먹방 트리오 새봄, 로하, 유채가 출격했다.

이날 네이처 먹방 트리오 새봄, 로하, 유채는 회기동 벽화골목 리뉴얼 오픈에 맞춰 컵밥 미리 투어에 투입됐다.

지난주 붕어빵 시식에서 침샘을 자극하는 맛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네이처는 이번에도 역시 현실 리액션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특히 네이처는 백종원의 특급 비법이 담긴 중화 컵밥을 시식하며 남다른 미각을 발휘하기도 했다.  강렬한 불맛을 제대로 짚어낸 로하는 "중국에 온 거 같다"고 평가했다.

또한 배고픈 학생들에 완벽 빙의한 네이처 먹방 트리오는 "멤버들과 같이 먹고 싶다. 우리만 먹어서 미안하다"며 비주얼뿐만 아니라 훈훈한 마음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네이처는 현재 두 번째 싱글 앨범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멤버 루는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에 합류해 활약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오는 24일에는 데뷔 첫 공식 팬미팅 '네이처 월드(NATURE WORLD)'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