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마스카라의 캡을 돌리면 브러쉬 모양이 변신해 하나의 마스카라로 롱래쉬와 볼륨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트랜스포머 마스카라(6g / 14,900원)’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명 그대로 마스카라 상단의 캡을 돌리면 브러쉬가 일자형에서 트위스트되어 아찔하게 길면서 풍성한 속눈썹 연출이 하나의 마스카라로 가능한 신개념 마스카라다. 일자형 브러쉬는 긴 빗살모와 짧은 빗살모의 교차로 매끈하게 길어진 롱래쉬 효과를 부여하고 S자형 트위스트 브러쉬는 촘촘한 빗살모가 마치 속눈썹 연장술을 한 듯 풍성한 볼륨펌 효과를 선사하는 것.

캡을 돌려 브러쉬의 길이와 형태를 다양하게 변형해 자신의 속눈썹에 맞게 조절, 맞춤형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양적인 눈매를 가진 여성들의 속눈썹에 볼륨과 롱래쉬 효과를 동시에 부여해 깊고 분위기 있는 눈매 연출을 돕는다. 일자형 브러쉬로 속눈썹을 뿌리 끝부터 올린 뒤, S자형 트위스트 브러쉬로 변신시켜 눈썹 중앙 부위를 한번 더 올리듯 덧발라주면 드라마틱한 속눈썹이 완성된다.

또한 형상 고정 왁스를 함유해 뷰러없이도 아찔하게 컬링된 속눈썹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 주고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코팅해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눈물, 피지에 강한 ‘본딩 폴리머’가 습도나 기온에 상관없이 번짐과 가루날림 없는 눈매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

또렷한 블랙 컬러와 부드러운 로즈브라운 컬러 2종으로 구성, 다양한 이미지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필름 타입의 포뮬러로 미온수만으로도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는 ‘트랜스포머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한정수량으로 오토 리무버 스틱이 추가 구성된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홀리카 홀리카 ‘트랜스포머 마스카라’ 2종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