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뮤직 크리에이터 이한슬이 감미로운 라이브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건드렸다.

20일 라이브 영상 콘텐츠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는 가수 폴킴의 ‘초록빛’을 커버하는 이한슬의 라이브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한슬이 한 공원에서 폴킴의 ‘초록빛’을 열창하고 있다. 이한슬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표현력이 서정적인 노랫말과 어우러져 듣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나무 사이로 내리쬐는 햇빛과 이따금 지저귀는 참새 소리가 아름다운 선율과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영상 말미 이한슬은 라이브를 마친 후 앉아 있던 운동 기구의 페달을 힘차게 밟아 깜짝 웃음을 선사했다.

이한슬은 최근 뮤직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탁월한 가창력과 유니크한 반전 보이스로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쌩라이브’는 가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및 일반인 실력자 등이 무대가 아닌 ‘쌩’뚱맞은 공간에서 음악적 기량을 뽐내는 영상 콘텐츠로, 가수 서인영, 황인선, 그룹 도스트(이진실, 이선민), 가시내들(김다영, 김찬영, 윤재희, 이보림)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쌩라이브’는 매주 수요일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