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믿고 듣는 에픽하이(Epik High)가 리스너들의 잠못 드는 밤을 책임진다.

에픽하이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3월 11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 커버 아트워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이불을 덮고 누워 있지만 무언가 생각에 잠겨, 잠을 이루지 못하고 있는 듯한 캐릭터의 아트워크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sleepless in __________’이라는 앨범명과 커버 아트워크 이미지에서 유추할 수 있듯, 에픽하이의 이번 신보는 ‘잠못 드는 밤’을 주제로 한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로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에픽하이가 전달하고자 하는 뚜렷한 메시지와 음악적 컬러를 투영하기 위해 트랙 하나하나마다 공들여 작업을 펼쳤고, 이를 통해 ‘새벽감성 끝판왕’이라 해도 무방한 앨범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더불어 앨범명 ‘sleepless in __________’ 속 길게 이어진 언더 바(_) 10개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은 오는 3월 11일 오후 6시 발매될예정이다.

관련기사

키워드

#에픽하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