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서장훈의 급 자아 성찰 모드가 스튜디오를 빵 터트렸다.

내일(19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27회에서는 모두의 상상을 뛰어넘는 다혈질 남자친구로 인해 사랑에 위기를 맞이한 여자의 사연이 스튜디오를 찾는다.

소심한 성격 탓에 평소 남에게 싫은 말 한 마디 못하던 사연녀는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남자친구에게 끌려 연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도를 지나치는 남자친구의 모습에 사연녀는 이상함을 느끼기 시작한다. 불합리한 상황을 맞닥뜨렸을 때 헐크처럼 변해버리는 남자친구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처한 적이 한 두 번이 아니었던 것.

특히 자신의 주변 지인들과도 주먹다짐을 하는 등 날이 갈수록 심해져만 가는 남자친구의 무자비한 태도에 사연녀의 마음도 점점 멀어진다. 뿐만 아니라 사연녀에게 공포심까지 불러일으킨 역대급 사건이 벌어졌다고 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에 서장훈은 남자친구의 여러 행동들에 자신의 성격을 대입, “나였으면 이렇게 했을 것”이라며 비교해 자신을 되돌아보는 독특한 참견법을 선보인다. 사연 속 남자친구와는 달리 정중한 방법을 제시하는 서장훈에게 참견러들은 “그게 더 무섭다”며 장난스럽게 응수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고.

더불어 농구선수 시절의 이야기를 들추며(?) 자신을 놀리는 참견러들에 당황하며 과거를 줄줄이 실토, “죄송하다”고 급 사죄를 했다고 해 스튜디오를 빵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늘 여유로운 태도로 남다른 오빠미(美)를 뿜어내던 서장훈이 사연을 듣다 갑자기 자신의 과거를 되돌아본 이유는 무엇인지 내일(19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