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서울메이트2'에서 김숙, 산다라박에 이어 김영철까지 필리핀 쌍둥이네 집에 모습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낸다. 

18일(월) 방송되는 tvN '서울메이트2' 11회에서는 필리핀에 도착한 김숙과 산다라박이 호스트인 쌍둥이 자매의 집과 처음으로 마주한다. 특히 1년 전 쌍둥이가 한국에 왔을 때 '투머치가이'로 활약했던 김영철이 쌍둥이 자매의 집으로 직접 찾아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키의 '인싸투어'에선 프랑스 메이트들과 함께 요즘 유행하는 냉각 사우나 체험에 나서 제대로된 '이한치한'을 즐길 예정이다.

럭셔리 리조트 스타일의 단지 구경을 마친 김숙과 산다라박은 필리핀에서 묵게 될 쌍둥이 자매의 집 안으로 향한다. 이 곳에서 필리핀 초엘리트 변호사인 쌍둥이 엄마가 이들을 반갑게 맞이할 예정. 특히 한 달 간의 공사를 거쳐 탄생된 쾌적함X안락함 200%인 김숙과 산다라박을 위한 메이트방이 공개된다. 방을 둘러본 김숙은 "우리집 되게 작은데 6성급 호텔 스타일이라고 했었다"며 1년 전 호스트 시절을 돌이키며 민망함을 내비쳤다고.

2명의 가사도우미와 비서까지 합세해 준비한 어마무시한 웰컴푸드도 기대를 모은다. 김숙의 위시리스트에도 있었던 필리핀 전통음식인 레촌(새끼돼지 통구이)부터 피노이 바비큐, 필리핀식 카레, 디저트까지 한 상 가득 차려진 음식에 김숙과 산다라박은 고음발사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

특히 식사 도중 갑자기 '투머치가이' 김영철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필리핀에서 빵빵 터지는 개그감을 선보인 김영철은 산다라박에게 "내일 필리핀 생방송 출연하실래요?"라는 엄청난 제안을 받게 되는데, 김영철은 꿈이였던 해외 방송 출연을 실현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인싸투어'를 선보이고 있는 키는 프랑스 메이트들과 요즘 핫한 크라이오테라피, 일명 냉각사우나 체험에 도전한다. 이들 훈남 4인방은 몰래카메라를 의심케하는 귀여운 복장으로 시선을 빼앗을 전망이다. 순식간에 온 몸을 휘감는 냉기에 과연 이들은 3분 동안 영하 140도를 견딜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영하 140도 '이한치한' 체험 후 이들이 향한 곳은 키의 단골 횟집. 키는 "이모, 메뉴판 바꿨네요?"라며 사소한 것까지 단번에 알아보며 단골 인증을 했다고. 낯선 비주얼의 식당에 생소한 메뉴까지 긴장한 메이트들은 고동, 방어회, 연포탕, 그리고 산낙지까지 '해산물 파티'를 한껏 즐겼다는 후문. 특히 첫만남 때 메이트들의 엽기사진을 찍은 키가 준비한 두 번째 인싸 필수템도 공개된다.

특별한 호스트와 특별한 이방인의 특별한 여행을 그린 글로벌 케미관찰 홈셰어 리얼리티 tvN '서울메이트2'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