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오늘(15일, 금) 밤 9시 10분에 방송하는 tvN '커피 프렌즈'에는 남주혁과 세훈이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오늘 방송에서는 지난주 방송에서 합류한 아르바이트생 백종원의 본격적인 활약이 펼쳐진다. 지난주 설거지부터 재료 손질까지 척척 해냈던 그는 오늘 방송에서도 특급 아르바이트생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것.

백종원의 제안으로 만들어진 딱새우 감바스, 알리오 올리오 등 신메뉴에 손님들의 주문이 쇄도하며 멤버들은 수차례 위기에 직면한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백종원의 노련함과 멤버들이 그동안의 영업에서 갈고 닦은 노하우가 빛을 발하며 위기를 극복,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남주혁이 셰프 유연석의 초대로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빵이 떨어졌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남주혁은 빵을 갖고 '커피 프렌즈' 카페를 찾는 것. 배달만 하고 돌아가려던 남주혁은 얼떨결에 커피콩을 갈고 설거지를 하는 등 우렁 각시처럼 일을 도와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바리스타 손호준의 요청으로 엑소 세훈도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세훈은 어떤 일이 주어져도 "좋아요"를 외치며 '좋아요정' 면모를 뽐내 미소를 짓게 만든다. 남주혁과 세훈 두 아르바이트생이 '커피 프렌즈' 카페에 몰고올 긍정적 에너지에 많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N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