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2014년 전 세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겨울왕국'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12월 '겨울왕국 2'로 국내 개봉한다.

애니메이션 최초로 10,296,101명이라는 경이적인 스코어를 기록한 전설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속편인 '겨울왕국 2'는 전편보다 더 웅장한 스케일과 새로운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겨울왕국 2'는 아렌델 왕국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나선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의 모험을 그릴 예정이다.

13일(현지시간) 월트디즈니 스튜디오는  유튜브 공식 채널에 '겨울왕국2'의 공식 티저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엘사가 험한 바다로 뛰어드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또 엘사와 안나, 올라프, 크리스토프가 함께 왕국을 벗어나 숲으로 떠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겨울왕국2'는 엘사와 안나가 자신의 왕국에 대한 고대 수수께끼를 찾아가는 내용을 그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폭발적인 네티즌들의 반응을 얻고 있어 '겨울 왕국2'에 대한 기대심을 높혔다.

디즈니가 '겨울왕국'에 이어 5년 만에 관객들에게 선보일 '겨울왕국 2'는 오는 11월 22일 북미 개봉을 시작으로 국내에서는 오는 12월 개봉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