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피아노맨(김세정)의 새해 첫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피아노맨의 새 디지털 싱글 ‘뻔한 발라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신곡 ‘뻔한 발라드’는 지난 11월 발매한 더블 싱글 ‘사랑한다는 말로는’, ‘힘들어줘’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뻔하고 흔한 이별 노래의 주인공이 된 우리의 흔적들이 사라질까 두려워하는 마음을 피아노맨의 짙은 감성과 애절한 보이스로 노래했다.

앞서 피아노맨은 대표곡 ‘혜화동 거리에서’와 ‘아직도 내가 밉니’의 이야기들과 새 싱글 ‘뻔한 발라드’의 연결고리를 통해 자신만의 이별 세계관을 완결해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역시 ‘혜화동 거리에서’와 겹쳐지는 몇몇 장면들이 담겨있어 그 의미를 찾아보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라고 전했다.

전작 ‘아직도 내가 밉니’, ‘사랑한다는 말로는’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신예 배우 유은과 최근 신곡 ‘행복’으로 화제를 모은 아티스트 오반이 뮤직비디오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별 노래 전문 아티스트 피아노맨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한층 더 깊어진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피아노맨의 신곡 ‘뻔한 발라드’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키워드

#피아노맨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