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6 14:31 (월)
'너의 목소리가 보여6' 박정현X거미, ‘너목보’만을 위한 감미로운 특급 선물 선사 예고

'너의 목소리가 보여6' 박정현X거미, ‘너목보’만을 위한 감미로운 특급 선물 선사 예고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2.1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사진 제공 :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가수 박정현과 거미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너의 목소리가 보여6’를 꽉 채운다.

내일(15일) 방송될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 5회에는 가수 박정현과 거미가 출연해 파란만장한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 찾기로 짜릿한 반전과 대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박정현은 시즌1에 출연해 황치열을 탈락시키는가 하면 음치와의 최종 무대에서 길 잃은 음치의 노래를 인도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안겼다. 또한 결혼 후 ‘너목보’를 다시 찾아온 거미 역시 시즌2에서 수많은 실력자들을 탈락시키고 음치를 선택해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여준 바 있어 이들의 재출연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날 박정현과 거미는 실력자와의 듀엣 무대를 간절히 바라며 신중하게 추리하지만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가 하나씩 밝혀질 때마다 온탕과 냉탕을 오가며 정신 못 차린다고. 급기야 넋을 놓고 해탈하는 상태에 이르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대표 여가수인 만큼 두 사람은 ‘너목보’만을 위한 특별한 듀엣 무대를 준비, 시청자들의 귀를 호강시켜주는 환상적인 선물을 준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너목보6’의 녹화가 끝난 후 박정현은 “끝까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프로그램들 중에서 ‘너목보’가 최고인 것 같다. 왜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지 눈에 보인다”며 ‘너목보’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꼽았고, 거미는 “저희가 얼마나 못 맞추는지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거다”라며 의미심장한 관전 포인트를 말해 내일(15일) 방송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박정현은 “음악 프로그램이 아니면 되게 굳어져 있고 말도 제대로 못 하는데 오랜만에 즐겁고 편안하게 즐기다 간다”고, 거미는 “박정현 언니와 함께 나올 수 있어서 더 좋았다. 좋은 기억만 갖고 간다”며 출연 소감을 밝혀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박정현과 거미가 안겨줄 쫄깃한 긴장감과 대반전은 내일(15일) 저녁 7시 30분 Mnet,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