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오늘(14일) 밤, 피 튀기는 전쟁을 몰고 올 ‘죽음의 조’가 탄생한다. 

오늘(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에서는 빌보드 진출을 두고 경쟁할 2차 경연의 조를 공개, 가슴 졸이던 래퍼들을 단체로 멘붕에 빠트릴 예정이다. 

지난 주 1차 경연에서 최하위 투표수를 받은 산이가 탈락한 가운데, 앞으로 펼쳐질 2차 경연에서는 남은 아티스트들을 두 팀으로 나눠 각 팀의 최하위 아티스트가 탈락하게 되는 파격적인 룰을 도입했다. 이에 이번 배틀에서 동반 탈락하게 될 아티스트 팀은 누가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최고치에 달한 상황이라고. 

이런 가운데 ‘킬빌’ 속 생존을 결정짓는 조 발표날, 라인업을 호명한 김종국의 말 한마디에 많은 래퍼들이 천당과 지옥을 오갔다는 전언이다. 특히 해맑은 미소를 보이던 YDG(양동근)마저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마자 머리를 감싸 쥐며 괴로워 했다는 것.

또한 경연 당일, 초조한 기색으로 등장한 YDG가 “이 공기처럼 뿌옇네요”라며 웃픈 심정을 내비췄다고 해 여유롭던 힙합 대디를 멘붕케 한 ‘죽음의 조’의 정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묘한 긴장감이 감도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은 한층 더 살벌해진 전쟁을 예고, 과연 ‘킬빌’의 판도를 바꿀 2차 경연에서 살아남게 될 아티스트는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은 오늘(14일) 밤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을 통해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