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2-20 07:27 (수)
우디(Woody), 15일째 음원차트 1위...‘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쇼챔피언’ 라이브 무대 예고

우디(Woody), 15일째 음원차트 1위...‘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쇼챔피언’ 라이브 무대 예고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2.1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인디안레이블 제공]
[사진 = 인디안레이블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가 오늘도 쾌속 행보를 이어간다.

우디의 새 디지털 싱글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은 13일 오전 9시 기준 국내 대표음원 사이트 멜론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5일째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니, 올레,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도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탄탄하게 정상 궤도를 지키고 있다.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은 헤어진 연인이 클럽에서 흘러나오는 자신의 노래를 듣게 된다면 춤출 수 있을지, 또 어떤 감정을 느낄지 예전 연인을 향한 복잡한 마음을 가사로 담아낸 우디의 자작곡이다.

특히 우디는 상승세를 이어받아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2월 둘째 주 차트에서 데뷔 8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쥔 데 이어 이번주 ‘더 쇼’를 시작으로 ‘쇼! 챔피언’,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까지 화수목금토일 잇달아 출격을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우디는 보이그룹 엔트레인(N-Train)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고, 그룹 해체 후에는 인디씬에서 꾸준히 자신의 음악을 펼쳐왔다. 현재는 인디안레이블 소속 싱어송라이터로 음악 작업에 매진하고 있으며, 오랜 무명 기간을 거쳐 처음으로 대중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15일째 차트 정상을 수성하며 저력을 보이고 있는 우디는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