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김홍국이 원츠메이커와 손을 잡고 다재다능한 연기 꽃을 피울 예정이다.

몰입도 높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 김홍국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지닌 배우 송영규, 김채은이 소속된 원츠메이커와 전속 계약을 체결, 무궁무진한 연기 열정을 펼칠 예정이다.

김홍국은 드라마 ‘선덕여왕’은 물론 영화 ‘라이브 클럽 그레이하운드’, ‘라이브하드’, ‘꼭두 이야기’부터 연극 ‘꿈꾸는 슈퍼맨’, ‘신묘리 반상회’, ‘깡통시장 블루스’, 가수 신기남의 ‘기다린다’ 뮤직비디오 등 장르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의 캐릭터를 소화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최근 드라마 ‘프리스트’에서 악마 사마엘로 출연한 그는 공포스러운 눈빛으로 소름끼치는 악령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는 방송 직후 ‘사마엘 악마 역을 맡은 배우가 누구냐’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빗발치게 만들며 특별한 존재감을 입증 했다.

김홍국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원츠메이커의 관계자는 “떠오르는 실력파 배우 김홍국은 앞으로 보여줄 매력이 더욱 많은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라며 “그의 깊은 연기 혼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모든 활동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꽃길을 걸을 김홍국에게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말을 전했다.

출연하는 매 작품마다 균형 있는 활약을 펼친 김홍국이 원츠메이커와 함께 걸으며 잠재된 끼와 재능을 뽐낼 것을 기대케 한다.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보여줄 그의 성장이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원츠메이커와 함께할 배우 김홍국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