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2-20 07:27 (수)
클라라 ‘초호화 신혼집’ 연일 화제! “최소 56억 이상... 호텔 서비스 가능”

클라라 ‘초호화 신혼집’ 연일 화제! “최소 56억 이상... 호텔 서비스 가능”

  • 김두일 기자
  • 승인 2019.02.12 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사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방송인 클라라의 초호화 신혼집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깜짝 결혼 발표로 큰 화제에 올랐던 클라라의 화려한 신혼생활에 대해 조명했다.

최근 클라라는 개인 SNS를 통해 아름다운 한강뷰는 물론, 호화로운 실내정원까지 갖춘 초호화 신혼집을 공개했다. 클라라의 신혼집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고층 L타워에 위치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이 날 ‘섹션 TV’ 제작진은 인근 부동산 관계자를 찾았다. 부동산 전문가는 클라라의 신혼집에 대해 “한강 쪽 60평 같으면 가격이 세다. 56억 이상”이라고 밝혔다.

이어 부동산 전문가는 “지금 제일 낮은 게 46억, 47억이다. 배우 조인성도 거기를 샀다고 들었다. 연예인들이 찾는 이유가 보안이 잘돼 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전문가는 “레지던스인데 호텔에서 안 가서 살 뿐이지, 요구하면 호텔 서비스를 다 해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달 미국에서 비공개 결혼을 한 클라라의 남편은 재미 교포 사업가로써 엄청난 재력가라는 것 외에는 알려진 바가 없어 많은 네티즌들로 하여금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