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1세대 힙합의 자존심 YDG(양동근)가 관객들 앞에서 울컥한 사연이 밝혀진다.

 

오늘(7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에서는 특별한 여운을 선사한 YDG(양동근)의 무대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1차 경연을 위해 관객들 앞에 선 YDG는 특별한 무대를 앞두고 올라오는 감정을 참지 못한 채 말을 잇지 못한다. 명불허전 힙합 대디답게 매번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던 그가 ‘킬빌’에서 처음으로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관객들의 안타까운 탄식까지 이끈다고.

 

이런 그의 무대는 경쟁자인 아티스트들마저 몰입시키며 숨죽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리듬파워의 보이 비는 YDG의 무대가 끝난 후 “너무 여운이 쎄다”며 혼이 제대로 나간(?) 모습까지 보였다고. 이에 모든 사람들을 찡하게 만든 그의 1차 경연에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YDG가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울컥한 이유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날 ‘킬빌’ 2회에서는 YDG(양동근)을 비롯해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의 1차 경연 투표 결과를 통해 최초 탈락팀이 발생할 예정이다. 빌보드 점령을 꿈꾸던 레전드들 중 쓰디쓴 첫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될 팀은 과연 누가 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폭풍 자극하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 2회는 오늘(7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더불어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