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빅리그’ 려욱 출격, 명절 연휴에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 선사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코미디빅리그’ 슈퍼주니어 려욱 특별 출연 이국주와 호흡 맞춰 큰 웃음 선사했다.

려욱은 ‘국주의 거짓말’ 코너에서 이국주와 호흡을 맞춘다. ‘국주의 거짓말’은 이국주가 거짓말을 하면 댄서인 김철민과 설명근이 중독성 짙은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코너. “예쁜 국주 누나 응원하려 나왔다”며 이국주 칭찬을 이어간 려욱은 쉴 새 없이 ‘거짓말 댄스’를 춰 폭소를 자아냈다고. 숨겨 왔던 개그 본능을 방출, 이국주와 마치 한 팀인 것처럼 활약해 현장에 있던 관객들의 엄청난 호응을 이끌었다는 전언.

한편 2019년 1쿼터 5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코너 간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대세 개그맨들이 뭉친 ‘가족오락가락관’과 ‘선수는 선수다’가 흥미진진한 승부를 펼치고 있는 상황. 이번 쿼터 들어 ‘가족오락가락관’이 3주 연속 정상에 오르며 다크호스로 우뚝 선 가운데, 지난주에는 ‘선수는 선수다’ 코너가 첫 우승을 따내며 저력을 뽐냈다. ‘선수는 선수다’는 이날 방송에서도 백종원 도플갱어로 변신한 문세윤과 황제성, 최성민이 찰떡 호흡으로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했다고 해 5라운드 대결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 뒤를 잇는 코너들 또한 박빙의 경합으로 손에 땀을 쥐는 재미를 더한다. ‘갑분싸’, ‘국주의 거짓말’, ‘석포4리 마을회관’은 승점 9점으로 공동 3위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다채로운 비밀 병기를 대거 방출해 차별화에 나설 예정. 뿐만 아니라 이상준이 ‘송민어’에 이은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선보일 ‘2019 장희빈’, 황제성, 김기욱의 참신한 개그 코드가 돋보이는 ‘뽀스 베이비’ 등도 초강력 웃음 폭탄으로 설 연휴를 책임지겠다는 포부를 밝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