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제이원 크레이티브㈜ (대표 김정욱)의 브랜드 ‘바이그레이(ByGRAY)’가 <KAAL E. SUKTAE>의 세계적 디자이너 이석태와 협업하여 소프트 이지 스웻 셋 5종 패키지를 출시하며 배우 김민준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바이그레이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통한 기획과 유통망으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셀럽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신개념 멀티 브랜드이다.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바이그레이만의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KAAL E. SUKTAE>의 이석태는 2015년 미국의 영향력 있는 패션전문지 WWD에서 8인의 디자이너에 선정되었으며, 2015~2016 뉴욕패션위크에 참가한 명실공히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자이너이다. 이석태 디자이너의 감성이 담긴 포켓과 블루, 레드, 화이트의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가는 트랙 슈트, 이너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드티와 MTM, 그리고 패커블 가능한 기능성 바람박이 자켓이 구성되어 있다.

김민준은 평소 바이크 등 익스트림 스포츠와 여행을 자주 즐기는 데다 패션 모델 출신으로 스타일이 좋고 우월한 신체조건을 갖고 있어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모델로 발탁했다. 바이그레이는 김민준을 통해 세련된 디자인이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을 부각해 20~30대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제이원 크레이티브㈜ 김정욱 대표는 “세계적 명성을 가진 이석태 디자이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영광이면서 아주 재미있게 작업을 했다”며 “모델 김민준을 통해 주 고객층인 20~30들의 니즈에 맞게 편안하게 입으면서도 신선하고 새로운 감각을 뽐낼 수 있는 제품을 보여줄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바이그레이와 이석태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3월 9일(수) 오후 7시 35분부터 8시 40분까지 65분간 홈앤쇼핑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