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상상만 했던 세기의 라이벌전이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에서 성사된다.

오는 31일(목)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은 대한민국 최정상 래퍼 YDG(양동근),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가 빌보드를 평정하기 위해 랩 전쟁을 펼치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킬빌’의 역대급 라인업은 힙합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기존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빅 스케일 포맷을 통해 힙합신을 대표하는 라이벌들의 싸움이 실현된다고 해 예비 시청자들의 동공을 확장시킨 것.

특히 대한민국 힙합의 선두주자 YDG와 도끼, 괴물래퍼 비와이가 한자리에 모여 살 떨리는 긴장감을 조성한다. 앞서 힙합 서바이벌의 프로듀서로 활약했던 1세대 레전드 YDG(양동근)와 대한민국 힙합 레이블의 수장 도끼, ‘쇼미더머니 5’의 우승자인 대세 괴물래퍼 비와이까지 총 출동, 힙합신을 장악하고 있는 세 사람의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배틀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걸크러시의 대명사인 쎈 언니들의 빅매치까지 예고, 살벌함을 배가시킨다.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며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했던 치타와 제시가 약 4년만에 ‘킬빌’에서 또 한 번의 경쟁을 펼치게 돼 힙합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번 들으면 절대 잊혀지지 않은 독보적 래핑의 산이와 리듬파워까지 가세, ‘개성’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그들의 랩 퍼포먼스 배틀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힙.알.못(힙합을 알지 못하는)도 알만한 힙합신의 대표 라이벌들이 소름 돋는 경쟁을 선포한 가운데, 과연 서로의 폭풍 같은 승부욕과 견제를 이기고 살아남을 최후의 우승팀은 누가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사전 제작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은 오는 31일(목) 밤 11시 1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 올레tv모바일에서도 매주 목요일마다 동시 방송된다. 2월 중에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