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박지훈이 본격 활동 전부터 압도적인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오는 2월 9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박지훈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2019 ASIA FAN MEETING IN SEOUL [FIRST EDITION]’(이하 ‘퍼스트 에디션’)이 개최되는 가운데, 28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1분 만에 전회차 티켓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오늘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진행된 박지훈의 공식 팬클럽 ‘MAY’ 회원을 대상으로 한 1차 선예매에서 접속자가 폭주하며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고, 박지훈의 막강한 티켓파워를 실감나게 했다.

당초 이번 팬미팅은 오늘을 시작으로 29일과 31일 3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1차 선예매를 통해 전회차 매진되며 미처 티켓팅에 성공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고 대세 스타 박지훈의 인기를 입증해냈다.

앞서 박지훈은 4일간 열린 2019 워너원 파이널 콘서트 ‘Therefore’를 마치고 워너원으로 활동했던 1년 6개월 간의 여정을 마쳤다. 지난 27일에는 콘서트 도중 ‘프로듀스101’ 시즌2 참가 당시 팬들과의 약속이기도 했던 복근을 공개한 것 만으로도 공개 직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한편, 박지훈은 워너원 활동 마무리 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공식 자리가 될 ‘퍼스트 에디션’ 서울 팬미팅에서 다양한 이벤트 및 공연으로 뜻 깊은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