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달린 코스메틱(대표 정윤영) 테라피컬 뷰티 브랜드 젠틀마스크(www.gentlemask.com)는 ‘씨 그린 하이드라 마스크’, ‘허벌 화이트 수딩 마스크’, ‘프루티 퍼플 안티옥시던트 마스크’ 3종 프리미엄 모델링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젠틀마스크 모델링팩은 피부 결 정돈, 피부 진정, 안색을 개선해 주는 효과가 뛰어나며 앰플 한 병을 통째로 바른 듯한 고 보습감을 선사한다. 팩을 제거한 후 피부 속은 촉촉하고 표면은 산뜻한 점이 타 시트 마스크와의 큰 차이점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한 홈케어에 대한 니즈가 강력히 반영된 젠틀마스크 모델링팩은 물 없이 1제 파우더와 2제 앰플 겔을 섞어서 사용하며 흘러내림이 적어 셀프 홈케어에 적격이다.

또한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모공 속 노폐물까지 자극 없이 제거해주며 마스크 속 유효성분들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키고, 주성분인 알진(Algin)이 체내 중금속을 비롯한 유해물질을 흡착해 피부 순환을 돕는 효과가 뛰어난 다재다능한 팩이다.

타 모델링팩과 차별화된 잔여물 없이 한 번에 떼어지는 ‘이지 필-오프’ 제형 기술은 젠틀마스크의 가장 큰 기술로 경기 침체로 늘어가는 홈케어족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젠틀마스크 모델링팩은 공식 홈페이지(www.gentlemask.com)와 텐바이텐, 위즈위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