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스카이캔슬’ 김니나가 샐러드와 삶은 달걀을 들고 나타난 이유는 무엇일까?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인기 코너 ‘스카이캔슬’이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패러디한 B급 감성 개그로 웃음 상위 1%를 점령하고 있다. 염정아 역의 신봉선, 김서형 역의 김니나를 비롯해 갈수록 싱크로율이 높아지고 있는 코미디언들의 연기가 꿀잼을 선사하는 중이다.

오늘(27일) 방송에서 김니나는 정수기 코디, 인터넷 가입 코디에 이어 새로운 코디로 큰웃음을 예고, 이번엔 장바구니 가득 채소와 삶은 달걀을 가지고 온다. 공개된 사진 속에도 압도적인 포스를 풍기는 김니나와 상상만으로도 아찔하다는 신봉선의 생생한 표정이 담겨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김니나는 매주 신봉선에게 무시무시한 상황을 감수하게 만들어 온 만큼 이번엔 또 어떤 엉뚱한 상황을 감수하라고 할지 그녀의 활약에 기대 지수가 상승하고 있다.

더불어 오늘(27일) ‘스카이캔슬’에서는 서울대 의대 면접 족보를 손에 넣은 신봉선의 마음을 사기 위해 양선일이 귀한 선물을 건넨다. 하지만 여기에 부러워하지 않는 김민경은 범상치 않은 또 다른 족보의 소유자라고 해 그녀가 가지고 있는 족보의 정체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클래스가 다른 유쾌함을 전하는 '스카이캔슬'은 오늘(27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