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드래곤 길들이기 3> 4DX가 생생한 관람평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관객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4DX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DXKOREA/)을 통해 공개된 4DX 추천 영상에는 4DX 시사회를 통해 미리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의 생생한 추천평이 담겼다. 가족, 어린이 관객들을 위해 한층 섬세해진 화제의 '4DX 드래곤라이딩' 후기는 물론 관객 코멘트와 함께 영화 속 4DX가 극대화된 주요장면도 살짝 엿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특히, “드래곤 라이딩이 최고였어요!”, “마치 드래곤과 함께 타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굉장히 몰입도가 높았고,영상미도 대단해서 정말 강추 드립니다!”, “4DX로 보니까 좀 더 역동적이고 정말 하늘을 나는 것처럼 느껴졌어요.”, “<드래곤 길들이기 3> 완벽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4DX로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등 극찬이 쏟아졌다. 어린이 관객들을 비롯 '엄지 척' 인증을 한 성인 관람객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드래곤 길들이기 3> 4DX를 강력 추천하는 만큼, 온가족과 함께 예매하여 극장에서 봐야 할 필람 무비임을 입증한다.

드림웍스 대표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영화이자 판타지 장르 4DX 연출 노하우가 집약된 이번 <드래곤 길들이기 3> 4DX는 가족, 어린이 관객을 위해 더욱 섬세해진 4DX 모션 체어가 선사하는 '드래곤 라이딩'으로 테마 파크 방불케 하는 특별한 재미를 예고한다. 여기에 바람, 에어샷, 워터, 안개 등 4DX의 다양한 환경효과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새로운 세계인 ‘히든월드’까지 더욱 디테일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스펙터클한 액션 어드벤처를 선사할 <드래곤 길들이기 3> 4DX는 1월 30일 개봉한다.

한편, 4DX는 유럽과 북미의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 트렌드로 자리잡은 NO.1 프리미엄 무비 포맷이다. 20개 이상의 환경 효과와 섬세한 모션으로 영화 관람의 새로운 지평을 연 포맷으로서 각광받고 있다. 전세계 62개국 614개관에서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의 4DX with ScreenX 통합관을 포함해 전국 33개 CGV 4DX상영관이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