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학교 안과 밖에 180도 다른 비밀스런 소녀 신예은의 하루가 펼쳐진다.

오는 3월 4일(월)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이하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핫(HOT)하게 떠오른 대세 배우 신예은은 ‘그녀석’에서 비밀을 감춘 소녀 윤재인 역을 맡아 올 봄 안방극장을 그녀만의 다채로운 매력에 퐁당 빠트릴 예정이다. 

먼저 뽀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검은 생머리와 찰떡같이 어울리는 교복 그리고 탄산수같이 톡 튀는 싱그러운 미소가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드리고 있다. 반듯한 자세로 필기 모드에 집중한 모습과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아우라는 세상 사람들에게 완벽함 그 자체로 여겨지는 학교 안 모범생 윤재인의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그러나 학교 밖에서 포착된 윤재인은 얼굴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검은 마스크와 모자를 푹 눌러쓴 채로 주변을 경계, 180도 달라진 채 나타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반짝반짝 빛나는 완벽녀의 모습과 무엇인가를 감추고 있는 듯 미스터리한 기운이 서린 모습, 윤재인의 두 이면에 숨겨진 이야기가 무엇이며 어설픈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진 이안과는 어떤 우연으로 얽히고설키게 될 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그녀석’의 한 현장 관계자는 “신예은이 등장하면 현장 분위기도 덩달아 밝아진다. 언제나 밝게 인사하는 모습이나 작은 것 하나하나 까지도 열심히 임하려는 성실한 태도가 스태프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것 같다”고 전언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다.

박진영(GOT7)과 신예은의 역대급 청춘 케미와 유쾌한 공조 수사가 펼쳐질 유일무이 초능력 로맨스릴러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현재 방송 중인 ‘왕이 된 남자’ 후속으로 오는 3월 4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