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브랜드 퓨어힐스가 3월을 맞이해 시선을 사로잡는 그린라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가오는 봄, 새 학기 새 출발로 설레는 마음과는 달리 아직 차가운 바람으로 피부는 민감해지고 거칠어지기 쉽다. 특히 입학과 취업 등으로 호감가는 첫 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봄철 피부관리는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퓨어힐스에서는 3월 피부 고민별 맞춤 아이템을 준비했다.

그린라이트 A 박스는 ‘로즈 오아시스 80 앰플’과 ‘로즈 오아시스 70 크림’ 2종으로 구성 되었으며 겉은 번들, 속은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지성 피부 타입에게 추천하는 세트이다.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민감함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린라이트 B 박스는 ‘로즈 오아시스 80 앰플’과 ‘로즈 오아시스 50 모이스춰 밤’ 2종으로 구성 되었으며 찢어질 듯 건조한 건성 피부 타입에 추천하는 세트로 늘어지고 탄력 잃은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또한 3월 한달 간 해당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자사의 베스트 상품이자 최근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에서 트러블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센텔라스카 연고(30ml/49,000원 상당)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퓨어힐스 이벤트 관련 보다 상세한 내용은 본사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