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엄지원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22일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에 실린 엄지원의 화보 컷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건, 오버사이즈 재킷 안에 크롭탑과 레더 스커트로 매니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 엄지원의 모습이다. 여기에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표정은 그녀만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엄지원의 여성스러움을 엿 볼 수 있다. 청순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바이올렛 색상의 스타일링에 몽환적이면서도 고혹적인 표정은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더욱더 빛나게 한다. 자연스러운 눈썹결을 표현한 메이크업 역시 엄지원만의 아름다움으로 보는 이들을 물들이게 한다.  

엄지원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에서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성격을 가진 인물 '이봄'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기묘한 가족'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 속 뽀글거리는 파마 머리 '남주'로 분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찾을 예정이다. 드라마에서는 이봄과 김보미로 1인 2역을, 영화에서는 이제까지 보지 못했던 파격적인 외모 변신을 시도한 그녀의 두 작품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이처럼 올 한해도 엄지원의 열일 행보는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1월 23일 밤 10시 첫 방송되며, 영화 '기묘한 가족'은 2월 14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엄지원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