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오늘(20일, 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하는 tvN ‘주말사용설명서’에서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프로주말러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의 1인 방송 도전기가 공개된다.

먼저 라미란은 평소 좋아하던 캠핑을 소재로 1인 방송에 도전한다. 휴대용 화장실, 휴대용 수력발전기 등 신박한 캠핑 용품들을 소개하는 것. 처음 보는 용품들에 당혹스러움을 숨기지 못하는 라미란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세영은 1인 방송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먹방에 도전한다. 요리를 알지 못하는 ‘요알못’ 이세영의 톡톡 튀는 개성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장윤주는 음악과 패션의 콜라보 방송을 기획, 추억이 담긴 애장품을 활용한 특급 이벤트로 1인 방송의 포문을 연다. 평소 ‘주말사용설명서’에서 넘치는 흥을 선보였던 장윤주의 새로운 도전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는 천의 얼굴 라미란에게 야생 동물 메이크업을 진행, 색다른 변신을 선보인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라미란의 특급변신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인 방송에 도전하는 프로주말러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달음에 달려와준 의리 넘치는 게스트 개그맨 김지민의 활약상이 웃음을 더한다. 김지민은 프로주말러들의 1인 방송에 각각 등장해 톡톡한 활약상을 선보였다는 후문.

프로주말러들의 1인 방송 도전기는 오늘(20일, 일) ‘주말사용설명서’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주말사용설명서’는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프로주말러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이 뭉쳐 "어머! 이건 해야 해!"라고 감탄할만한 세상의 모든 핫플레이스와 신개념 놀거리를 소개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