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정글의 법칙’ 박태환이 처음 해보는 밤바다 물고기 사냥에 성공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북 마리아나’(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배우 이종혁, 이주연, 가수 오종혁, 개그맨 양세찬, 우주소녀 보나, 더보이즈 주연, 수영선수 박태환이 정글 생존에 도전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족장 김병만과 박태환이 야간 수중사냥에 나섰다. 박태환은 "병만이 형과 단둘이 나가니까 우리에게 다른 식구들의 운명이 달려있다는 생각이 들어 부담도 있었다. 뭐든 다 잡자는 생각을 많이 했다. 병만이 형만 믿고 갔다"라며 병만 족장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수심이 깊고 산호가 많은 지역에 도착했다.
맨손 수중 사냥의 경험이 없는 박태환은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기엔 너무 빨랐다"라며 어려움을 토로했다.

김병만은 그런 박태환에게 물고기를 잡는 팁에 대해 상세하게 전수했다. 이에 박태환은 조금씩 요령을 습득하며 김병만에게 전수받은 대로 작살을 날려 원샷 원킬로 사냥에 성공했다.

박태환이 가늘고 긴 트럼펫 피시를 작살로 잡은 모습을 본 김병만은 “트럼펫 피시를 작살로 맞히기 어렵다”라며 박태환의 사냥 감각을 극찬했다.

이후 박태환은 계속해서 작살 사냥에 성공하며 동물적인 사냥 본능을 보였다.

이에 김병만은 "보통 초보자들이 입수하면 보이는 대로 (작살을) 찍는데 박태환은 측면을 찾더라"며 감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