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최신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에서 영화 큐레이션 쇼 프로그램 '캐치온쇼'를 선보인다. 오는 31일(목) 오전 11시를 시작으로 격주 목요일 오전 11시와 밤 11시에 방송된다.

‘캐치온쇼’는 기존의 영화 정보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예능형 영화 큐레이션 쇼로 캐치온의 최신 영화들을 다양한 시각으로 소개하고 재해석한다. 인기 영화 속 유명 캐릭터들의 시선으로 최신 영화를 분석해보거나, 예상치 못한 주제로 꾸미는 차트쇼, 시청자도 함께 풀 수 있는 영화 퀴즈 코너 등 짧지만 임팩트 있는 구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는 정상훈이 MC로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더한다. 정상훈은‘SNL 코리아’에서 명품 연기력과 찰떡 분장으로 여러 캐릭터를 완벽하게 패러디 해내며 많은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캐치온쇼’ 첫 화에서 정상훈의 패러디는 더욱 빛을 발할 전망. 화제의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정상훈의 모습은 ‘캐치온쇼’ 첫 화의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15일에 공개된 포스터를 살펴보면 '무비 인싸 버라이어티', ‘재미가 전부인 영화 큐레이션 쇼’라는 프로그램 설명과 함께 정상훈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정상훈은 "시청자분들이 보다 영화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희로애락과 재미있는 뒷이야기들을 전하겠다. 영화 감독, 평론가만큼 전문적이고 심도 있는 분석은 아니지만 저만의 진정성으로 영화를 소개해나가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CJ ENM 캐치온 채널의 김강석 팀장은 “무비 인싸 버라이어티 ‘캐치온쇼’를 통해 캐치온의 최신 영화들을 재미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는 영화 큐레이션 쇼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며 “또한 배우로서의 진정성과 유쾌함을 겸비한 MC 정상훈의 활약상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MC 정상훈이 소개하는 무비 인싸 버라이어티 ‘캐치온쇼’는 오는 31일(목) 오전 11시 캐치온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