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서제이가 ‘쌩라이브’에서 탄탄한 가창력을 뽐내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16일 라이브 영상 콘텐츠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는 서제이가 자신의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봐’를 열창하고 있는 라이브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서제이는 자작곡 ‘거짓말이라도 해봐’를 부르고 있다. 서제이는 마이크 없이도 소름 돋는 가창력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과시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영상은 강원도 홍천군에서 열린 홍천강 꽁꽁축제 본무대에 오르기 전, 남다르게 목을 푸는 서제이의 모습을 가감 없이 담아내 ‘발라드 디바’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느끼기 충분했다.

서제이의 ‘거짓말이라도 해봐’는 서제이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레트로풍의 발라드 곡으로, 서제이의 풍부한 감정표현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서제이는 꾸준한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상한 가수’,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 출연 등으로 팔방미인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쌩라이브’는 가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및 일반인 보컬 실력자 등이 자유로운 공간에서 가창력을 뽐내는 ‘신개념 라이브 영상 콘텐츠’다. 앞서 가수 서인영, 황인선, 그룹 팍스차일드, 도스트, 가시내들 등이 출연해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쌩라이브’는 매주 수요일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