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개그맨 김민기의 무한 존재감이 빛을 발하고 있다.

김민기가 공개 코미디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광대승천하게 만드는 유쾌함을 뿜어내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남다른 크리에이터 능력으로 크리에이터에 도전하며 다채로운 끼로 똘똘 뭉친 만능 엔터테이너로 떠오르고 있다.

핫(HOT)한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의 인기코너 ‘흔들려’에서 김민기는 거대한(?) 전 남자친구의 등장에 흔들리는 홍윤화에게 무한 애정을 쏟는 현 남자친구로 변신, 매주 코너의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아내 홍윤화와 꽁냥꽁냥 케미(美)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그녀에게 뒤지지 않는 폭풍 먹방을 보여주며 먹데이트의 재미를 배가시켜 시청자들의 광대를 승천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의 남다른 끼는 코미디, 예능을 넘어 유튜브까지 진출했다.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을 전격 오픈해 데이트부터 먹방, 뷰티 등 다채로운 분야를 자신의 개성으로 승화시켜 꿀잼을 선사하고 있는 것. 특히 홍윤화에게 99% 어설픈(?) 해외 셀럽 메이크업을 해주며 귀여운 허당미(美)를 발산하는가 하면 여러가지 먹거리와 볼거리를 센스있게 소개하는 등 그만의 기분 좋은 매력이 매 영상마다 살아 숨 쉬고 있다.

이렇듯 김민기는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 숨은 매력 분화구로 사랑받고 있다. 한계를 모르는 그의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가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김민기의 꿀잼 매력은 tvN ‘코미디빅리그’, SBS Plus ‘외식하는 날’과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