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MX뉴스] 강은혜 기자 = 남규리가 드라마 종영소감을 밝혔다.

16일 소속사를 통해 남규리는 MBC ‘붉은 달 푸른 해’의 종영소감을 전했다. 남규리는 “웰메이드 드라마에 좋은 캐릭터로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훌륭한 배우님들과 따뜻한 스텝들과 함께 해서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라며 함께 드라마를 만든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남규리는 “배우로서 한걸음 성장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붉은 달 푸른 해’를 시청해주시고 애정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해요. 다음에 더 좋은 작품과 다양한 캐릭터로 찾아뵐게요.”라고 밝혔다.

남규리는 ‘붉은 달 푸른 해’에서 무뚝뚝하지만 아픔을 지닌 전수영 형사 역을 맡아 강도 높은 액션 연기부터 몰입도 높은 감정 연기까지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남규리는 몸을 사리지 않는 거친 액션부터 오토바이 액션 연기를 선보여 방송가에 차세대 액션퀸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마지막 회를 앞두고 밤샘 촬영을 이어가는 ‘붉은 달 푸른 해’ 제작진은 남규리를 비롯해 훌륭한 연기를 선보인 모든 배우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해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붉은 달 푸른 해’는 16일 대망의 마지막 회를 앞두고 이야기의 전개가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유발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