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비투비 이민혁이 첫 솔로 앨범 'HUTAZONE(허타존)'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민혁은 14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5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HUTAZONE(허타존)'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YA'와 '오늘 밤에(With Melody)'를 비롯한 총 11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이민혁의 첫 솔로 정규 앨범 'HUTAZONE(허타존)'은 PBR&B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부터 힙합, R&B, 디스코, 하우스, 발라드 등 저마다 다른 장르와 분위기로 구성된 수록곡들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아티스트 이민혁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YA'는 PBR&B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특징이며 '나'를 주장함과 동시에 '너'와 함께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하고 '나'다워짐을 솔직하게 노래한 곡이다.

더블 타이틀곡 '오늘 밤에(With Melody)'는 레트로 풍의 락 사운드를 가미한 업 템포의 신나는 댄스곡으로, 가끔은 친구 같고 또 가끔은 연인 같은 멜로디에게 간접적으로 마음을 전하는 노래다.

이번 앨범에는 비투비 육성재와 (여자)아이들의 소연 그리고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CHEEZE(치즈)가 수록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민혁은 타이틀곡 'YA'와 '오늘 밤에(With Melody)'를 비롯한 전곡의 작사와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한편, 이민혁의 첫 솔로 정규 앨범 'HUTAZONE(허타존)'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