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빅스 혁의 자작곡 ‘Boy with a star(보이 위드 어 스타)’의 오디오 티저가 공개되었다.

10일 0시 빅스 SNS 계정에는 오는 12일 공개되는 혁의 첫 디지털 싱글 ’Boy with a star(보이 위드 어 스타)’의 일부 멜로디가 담긴 오디오 티저가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티저는 약 30초 분량의 멜로디로 이루어져 있으며, 첫 도입부의 서정적인 기타 연주 이후 들리는 혁의 애절한 보이스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흥얼거리듯 들리는 혁의 보이스는 몽환적인 멜로디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호기심과 정확한 노랫말 가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 시킴과 동시에 앞으로 공개될 풀음원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또한 약간은 쓸쓸한 듯 느껴지는 혁의 보이스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 어두운 밤을 가득 채우는 불빛들은 마치 겨울밤 반짝이는 별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겨울 감성곡의 따뜻함을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빅스로 데뷔, 독보적인 컨셉과 칼군무 등 음악 활동부터 영화, 예능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사랑 받아 온 혁의 첫 자작곡이 담긴 디지털 싱글 ‘Boy with a star(보이 위드 어 스타)’는 오는 12일 오후 6시에 발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