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 전통 가요부터 재즈·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 총망라한 전무후무 축제 예고

- ‘2019 K-SOUL MUSIC FESTIVAL’, 2019년 3월 13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서 개최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이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를 예고,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음악 축제로 발돋움한다.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2019 K-SOUL MUSIC FESTIVAL)’은 2019년 3월 13일(수)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은 아이돌이 독점하고 있는 현 음악 시장에서 일부 세대만이 향유하고, 가치를 제대로 발하지 못하고 있는 음악들의 편견을 깨고, 그 위상과 의미를 전하는 음악 축제다. 국내를 넘어 전세계로 뻗어나간 K팝의 발판이자 존재의 공신인 전통 가요 및 성인 가요, 포크, 재즈 등 폭넓은 장르를 총망라한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아픈 역사 속 흥겨운 멜로디로 우리 민족의 힘이 됐던 트로트부터 한국 최초의 재즈밴드 코리안재즈밴드에서 전파된 재즈, 서정적이고 애절한 사랑 노래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발라드, 새로운 음악 세계를 창조한 뮤지컬, 기타 기반 선율이 매력적인 포크 등 다채로운 음악들의 진가를 여실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더불어 이번 공연은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celuvtv)를 통해 생중계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을 예정이다.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은 더 많은 음악팬들에게 한류 K팝의 근원이자 역사인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알리기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일 것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은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은 2019년 3월 13일(수)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