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0 11:43 (수)
배우 김우빈, "몸 상태가 좋아진 건 사실... 아직은 복귀 계획이 없다"

배우 김우빈, "몸 상태가 좋아진 건 사실... 아직은 복귀 계획이 없다"

  • 임지영 기자
  • 승인 2019.01.0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싸이더스 HQ]
[사진=싸이더스 HQ]

[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배우 김우빈 측이 스크린 복귀설에 대해 부인했다.

9일 김우빈의 소속사 싸이더스 HQ 관계자는 "김우빈의 몸 상태가 좋아진 것은 맞다"라면서도 "아직은 복귀 계획이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회복이 최우선이기에 지금도 건강 회복에 신경 쓰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최근 몸 상태가 많이 호전된 김우빈에게 충무로의 많은 시나리오가 건네지고 있고 실제로 김우빈이 몇몇 작품을 긴밀하게 작품을 논의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아직 김우빈이 복귀하기에는 시기상조인듯하다.

2017년 5월 비인두암 진단 및 투병 사실을 알린 김우빈은 방송활동을 중단한 채 치료에 집중했다.

이후 2017년 12월 김우빈은 자신의 팬카페에 "예전보다 체력이 좋아지고 있음을 느낀다"라며 깜짝 소식을 전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또 지난해 8월 절친 이종석과 하와이 여행을 간 것이 포착돼 주목받았고 지난 1일에는 연인인 배우 신민아와 호주 데이트 장면이 포착돼 이전보다 건강이 많이 호전된 근황을 알렸다.

이에 김우빈의 복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