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6 16:46 (화)
‘新 발라드 퀸’ 은가은, 오늘(7일) 새해 첫 신곡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 발매

‘新 발라드 퀸’ 은가은, 오늘(7일) 새해 첫 신곡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 발매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1.0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개월 만의 컴백’ 은가은,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로 전하는 애틋 이별 메시지

[사진 = 스타이엔티 제공]
[사진 = 스타이엔티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은가은이 올겨울을 감성으로 물들일 발라드 신곡과 함께 돌아왔다.

은가은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해 4월 발매한 자작곡 ‘봄봄봄’ 이후 은가은이 약 9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 잊지 못하는 마음을 담은 슬픈 발라드곡이다.

은가은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이 곡은 감미로운 피아노와 어우러지는 웅장한 스케일의 사운드, 한 편의 시처럼 감수성 가득한 가사가 만나 애절함을 한층 더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또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겨울의 아름다운 전경을 담은 영상미와 은가은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새해를 맞아 더욱 짙은 감성으로 돌아온 은가은의 새 싱글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는 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