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6 14:31 (월)
'언니네' 비투비 창섭, "솔로 콘서트 후 오는 14일 군입대"

'언니네' 비투비 창섭, "솔로 콘서트 후 오는 14일 군입대"

  • 임지영 기자
  • 승인 2019.01.0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러브FM'언니네 라디오']
[사진=SBS러브FM'언니네 라디오']

[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언니네'에 비투비 창섭이 군 입대를 앞두고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과시했다.

2일 방송된 SBS 라디오 러브 FM '언니네 라디오' 비투비 창섭이 출연했다.

이날 송은이와 김숙은 창섭 등장에 "2019년 '언니네 라디오' 첫 번째 손님이다"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창섭은 "'언니네 라디오' 출연을 물으셨을 때, 흔쾌히 오케이를 외쳤다. 기대하고 있었다"라며 미소로 화답했다.

이날 창섭은 "공연을 앞두고 있다"라며 "비투비는 12월 31일로 공식 활동이 끝났고, 6일 이후로 공식적인 스케줄은 끝난다"라고 밝혀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겼다.

특히 오는 14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창섭은 4일, 5일, 6일 서울 광진구에서 솔로 콘서트 '2019 이창섭 단독 콘서트 SPACE'를 개최한다.
창섭이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인만큼 솔로 콘서트는 3일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창섭은 "공연장만 해도 크다가 생각을 해서 '채울 수 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팬 분들이 '왜 이렇게 작은 곳에서 하느냐'더라. 속상해하시는 분들을 보니 '내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구나' 팬들에게 감사하다"라며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한편, 이창섭은 오는 14일 훈련소로 입소,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