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봄을 맞아 로즈 핑크빛 메이크업 키트 ‘단델리온 위시스’(Dandelion Wishes)를 출시했다.

 
단델리온 위시스는 로즈 핑크빛 메이크업 아이템이 모두 들어있어 올 봄 트렌드인 ‘로즈쿼츠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키트다. 핑크빛 하이라이터 ‘하이빔’과 로즈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핑크빛 입술을 위한 ‘포지밤’과 ‘단델리온 글로스’, 그리고 선명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롤러 래시’ 마스카라로 구성되었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팀 이기성 팀장은 “핑크빛 하이라이터 ‘하이빔’과 로즈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으로 생기 넘치고 화사한 얼굴을 완성한 뒤 핑크빛 립 제품을 사용하면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며 “단델리온 위시스는 화이트데이나 입학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베네피트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팁&트릭(Tip&Tricks) 브로슈어도 함께 들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단델리온 위시스는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코리아 홈페이지와 고객 상당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