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2018 S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8일 오후 8시 55분부터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는 개그맨 박수홍, 배우 한고은, 가수 김종국의 진행으로 '2018 SBS 연예대상'이 생방송 됐다.

이 날 영예의 대상은 '집사부일체'에 출연하고 있는 이승기가 차지했다. 이승기는 군 제대 직후 지난해 12월 31일 부터 첫 방송된 '집사부일체'로 대상의 영광까지 안았다.

이승기는 "굉장히 복잡한 감정이 지나가는 것 같다. 먼저, 이 상은 제 능력으로 받는 게 아니라는 걸 누구보다 제가 잘 알고 있다. 존경하는 재석 형님, 기라성 같은 형님들. 어디선가 보고 계실 강호동 선배님. 훌륭한 분들 곁에서 배우면서 어깨너머 배운 것들이 저에게 단단한 굳은살이 되게 해주신 게 아닌가 싶다"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이승기는 "정말 제 능력이 아니라 '집사부일체'에 출연해주셨던 최고의 사부님들, 그 분들의 연륜, 삶의 철학, 신념 등 무게감이 담겨있는 상인 것 같다. 제작진 모두의 공이 크다. 인복이 많은 사람인 것 같다. 좋은 선후배, 동료, 멤버들 고맙다. 후크엔터테인먼트 대표님 정말 감사하다. 팬 여러분에 감사하다. 제 존재의 이유"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 다음은 '2018 SBS 연예대상' 수상자 명단이다]

▲ 대상_이승기

▲프로듀서상_김종국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_전소민

▲쇼 토크부문 최우수상_양세형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_조보아, 육성재

▲쇼 토크부문 우수상_이상민, 소이현

▲인기상_이광수

▲신스틸러_승리

▲베스트 팀워크_'런닝맨'

▲베스트 커플_김종국 홍진영

▲올해의 프로그램_'미운 우리 새끼'

▲베스트 패밀리_인교진, 소이현

▲베스트 첼린저_전혜빈

▲올해의 방송작가_유현수, 이윤주, 김명정

▲올해의 핫스타_배정남

▲베스트 MC_김성주, 김숙

▲베스트 엔터테이너_임원희,구본승

▲모바일 아이콘_제아&치타

▲라디오 DJ상_김창렬&붐

▲여자신인상_강경헌

▲남자신인상_이상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