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명동 눈스퀘어에 입점한 글로벌 슈즈 SPA 브랜드 ‘슈스파(Shoespa)’에서 최대 50%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봄맞이 초특가 대전’을 3월 1일(화)부터 3월 20일(일)까지 실시한다.

 
겨울 한파가 지나고 날이 따듯해지면서, 봄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고 있다. 명동 눈스퀘어 지하 2층부터 지상 1층까지 대규모 매장을 운영하는 ‘슈스파(Shoespa)’는 따듯해지는 날씨에 봄맞이 쇼핑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인기 S/S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새봄맞이 초특가 대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봄의 포근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로퍼와 펌프스뿐 아니라 편안한 스니커즈와 슬립온 등의 슈즈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발뿐 아니라 백팩 제품들 또한 4만 8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균일가에 판매하여 새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눈스퀘어를 운영하는 세빌스 코리아의 이주미 부장은 “입춘(立春)이 지나고, 날이 풀리면서 브랜드의 S/S 시즌 제품들의 매출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며 “지금 시즌에 꼭 필요한 인기 아이템들을 파격 세일하는 이번 슈스파의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여 알뜰한 새봄맞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