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해피투게더 4’ 배우 이시영이 과거 영화 제목을 잘못 말해 아찔했던 기억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4’에는 KBS 새 드라마 ‘왜 그래 풍상 씨’의 오지호, 이시영, 전혜빈, 이창엽, 김지영이 출연했다.

이날 이시영은 자신의 흑역사로 과거 청룡영화상 시상자로 나서 영화‘고지전’을 ‘고자전’으로 잘못 언급해 아찔했던 사연을 전했다.

이시영은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고창석 씨에게 '고지전'의 '고창석'이라고 해야 하는데 '고자전'의 '고창석'이라고 말했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그때는 그렇게 말을 한 줄 몰랐다. 시상을 마치고 내려오니 매니저가 사색이 돼 있더라. 인터넷을 보지 말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시영은 "그때 긴장을 해서 계속 '고지전, 오창석'을 너무 많이 연습했었던 것이다. 고창석 선배님께 정말 죄송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MC 유재석은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고창석이 '고자전' 에피소드에 대해 "저는 딸이 있다"라고 유쾌하게 말한 것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시영은 “(그렇게 말씀하신 줄) 정말 몰랐다”면서 “저는 연예계 생활이 끝날 줄 알았다. 정말 당혹스럽고 죄송했다”라며 어쩔 줄을 몰라했다.

이후 유재석이 이시영에게 고창석을 향한 영상편지를 제안하자 이시영은 “고창석 선배님, 그때 제가 큰 실수를 해서 정말 죄송했다. 선배님과 작품을 하기도 전에 이렇게 큰 실수를 했다. 진짜 정말 죄송하고, 제가 평생 살면서 이 빚을 갚아나가겠다”라고 전해 다시 한번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