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북미에서 수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아마존닷컴에서 매트리스 누적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지누스가 한국 소비자를 위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누스는 11월 초 한국 시장에 정식으로 진출하고 국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매트리스 및 프레임, 기타 가구 75종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우선 선보인 바 있다. 역직구하면서 지누스를 구매할 필요가 없어진 셈이다.

지누스는 국내 출시에 맞춰 자사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지누스 홈페이지는 고객에게 ‘놀라운 삶(Live in Wonder)’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모토를 기반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PC뿐 아니라 태블릿과 모바일에도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돼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소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지누스가 국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의 스펙 및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스톱으로 구매 또한 가능하다. 또한 자신의 취향이나 수면 습관, 주변 환경 등을 입력하면 이를 분석해 가장 적절한 매트리스를 추천해주는 기능도 사용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지누스의 브랜드 스토리와 세계 최초 혁신 배송 기법 ‘매트리스 인 어 박스(Mattress-in-a-box)’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확인할 수 있다.

김선종 지누스 국내사업총괄 상무는 “11월 국내시장 공식 출시 이후 지누스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국내 소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정식으로 오픈한 지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께 지누스의 놀라운 경험을 전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